클락스, 전속모델 ‘비스트’ 팬 사인회 15일 진행

클락스, 전속모델 ‘비스트’ 팬 사인회 15일 진행

기사승인 2014-02-06 12:36:00

[쿠키 생활]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영국 캐쥬얼 슈즈 브랜드 ‘클락스’가 전속 모델 비스트의 팬 사인회를 실시한다.

오는 2월 15일 오후 2시 클락스 종로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팬 사인회는 신학기 선물로 클락스 슈즈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된 감사 이벤트로 비스트 멤버 6명의 사인과 함께 비스트 화보가 담긴 클락스 대형 브로마이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팬 사인회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7일부터 14일까지 클락스 종로점, 현대신촌점, 신세계강남점, 롯데노원점 등 클락스 단독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팬 사인회 참석 쿠폰(선착순 200명)을 받으면 된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비스트를 모델로 촬영한 광고가 공개된 이후 클락스 슈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졸업과 입학,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제격인 클락스 슈즈를 구매하고 인기 아이돌 그룹 비스트의 사인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부터 클락스 단독 매장을 오픈하면서 국내 캐쥬얼 시장을 공략해 온 금강제화는 올해 전속 모델 비스트를 활용한 스타마케팅 등을 펼쳐 캐쥬얼 슈즈를 선호하는 젊은 층을 클락스 고객으로 확보하며 국내 캐쥬얼 슈즈 시장을 공략해 나간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