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타메디칼, ‘씨앤비 퍼미아’ 공식 론칭

솔타메디칼, ‘씨앤비 퍼미아’ 공식 론칭

기사승인 2014-02-24 11:49:00

[쿠키 건강] 솔타메디칼이 피부톤 개선 등에 효과가 좋은 신제품 씨앤비 퍼미아 레이저를 공식 론칭했다.


솔타메디칼은 22일 남산 반얀트리 클럽앤스파에서 신제품 씨앤비 퍼미아 레이저의 공식 론칭하고 프리미엄 시술인 토탈써마지와 리포소닉을 알리는 ‘솔타메디칼 인트로 워크샵’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씨앤비 퍼미아’는 기존의 씨앤비 오리지널에 새롭게 장착된 파란색 핸드피스로, 표피층에 침투해 약물 흡수 효과를 극대화시키고 피부톤을 개선시키는데 집중한 레이저다.

기존의 씨앤비 오리지널이 피부 깊숙히 침투해 모공과 피부결을 치료했다면, 새롭게 추가된 1927nm파장의 퍼미아는 피부에 마이크로 채널을 생성시켜 피부에 바르는 제품의 흡수도를 최대 17배 증가시키는 효과 덕분에 ‘스펀지 레이저’라고 불리기도 한다. 시술 후에도 화장으로 전부 가려질 정도로만 붉은 기운이 남아있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이번 워크샵은 씨앤비 퍼미아에 대해 처음으로 소개하는 자리로, 실 사용자인 피부과 전문의를 연자로 초청하여 새로운 임상결과와 활용방안에 대해 공유하고 전반적인 피부과시술 트렌드와 현황을 볼 수 있었다.

김수홍 리더스피부과 평촌점 원장은 솔타메디칼의 최신 기술이자 2030의 피부 노화 예방을 위한 멀티 안티에이징 시술인 신제품 씨앤비 퍼미아에 대해 만족감을 보이면서 효과적인 사용 노하우를 발표하여 참석한 의료진들과 미디어의 주목을 끌었다.

한광호 피부과 원장은 토탈팁 출시로 안전성과 효과 면에서 업그레이드된 토탈써마지의 강점을, 김포 미소가인 피부과 조도연 원장은 원하는 부위만 선택적으로 지방을 파괴해주는 맞춤형 체형 조각술, 리포소닉의 시술법과 시술효과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발표했다.

김현정 솔타메디칼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씨앤비 퍼미아 레이저의 론칭을 기념해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 레이저 시술의 수요가 확장되고 있는 트렌드에 맞게 환자뿐만 아니라 미용에 관심 있는 일반인들에게까지 적용할 수 있도록 영역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