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전 세계의 다양하고 트랜드한 슈즈 브랜드를 소개하며, 개성있고 유니크한 스타일로 제안하는 새로운 콘셉트의 해외 슈즈 편집숍인 ‘패스클립(FASclip)’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
국내·외 댄서들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아 유명해진 ‘블라도(VLADO)’와 레인부츠 및 덕부츠를 국내에 소개하며 ‘러버부츠(RubberBoots)’ 트랜드를 선도하고 있는 ‘플라잉독(FLYING DOG)’ 그리고 오리지날 아바르카 샌달 ‘리아(RIA)를 국내에 처음 론칭한 ㈜투비스코리아는 오프라인 매장 오픈에 앞서 온라인 공식 쇼핑몰을 오픈 한다고 밝혔다.
패스클립은 시즌별, 이벤트별로 이슈화 되는 브랜드 중심으로의 상품구성과 차별적 인테리어 콘셉트가 수시로 바뀌는 트랜스폼(Transform)형태의 매장을 지향하며 또한 새로운 해외 슈즈 브랜드를 발굴해 매장의 신선도를 유지하고 트랜드를 선도할 계획이며, 아울러 기존의 브랜드 구성에 5~6개의 해외 슈즈브랜드를 추가로 국내에 론칭하여 올 가을 주요 백화점에 패스클립 매장을 선보일 계획이다.
투비스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패스클립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을 계기로 기존의 개별 브랜드 위주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패스클립 만의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 그리고 슈즈 트랜드 및 다양한 패션정보를 국내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패스클립은 국내 공식온라인 쇼핑몰(www.fasclip.com)은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쇼핑몰과 페이스북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