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게, ‘MEN 어벤져스’ 행사로 최고 인기숍 단독 세일
[쿠키 생활] 가장 빠른 트렌드 의류를 만나볼 수 있는 패션 트렌드 전문 쇼핑몰 ‘오가게(ogage.halfclub.com)’는 남성 고객을 위한 ‘오가게 멘 어벤져스’ 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오가게 내 남성 소비자 비율의 점진적인 상승과 최근 패밀리 사이트 ‘하프클럽’과의 통합 이후 늘어난 남성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오가게 맨 어벤져스’는 오가게 내 인기 남성 소호몰 ‘아보키’, ‘조군샵’, ‘도쿄빌라’, ‘빈티지 브라더스’가 오가게만을 위한 단독 세트 상품 을 구성하고 전 제품 20% 할인 쿠폰 발급으로 온라인 최저가 판매한다.
오보키는 10대 후반~20대 초반의 세련되고 우아하면서도 고전적인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 타깃으로 코트·재킷·점퍼·야상·셔츠·맨투맨 등 전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20대 남성 고객이 주 타깃 층인 도쿄빌라는 고풍스러우면서도 독특한 패션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20~30대를 위한 조군샵과 빈티지 브라더스는 깔끔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로 셔츠와 점처류, 간절기 니트, 트렌치코트 등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여기에 모바일로 구매 시 추가 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가게 남성부문 담당 MD는 “지난 10일 패밀리사이트 하프클럽과의 통합 이후 오가게 남성 고객 비율이 전체의 약 40%를 차지해 남성 고객만을 위한 특가 혜택을 마련했다”며, “10대부터 30대까지 다양한 회원 연령층을 고려하여 남성 인기 소호몰 아보키, 조군샵 등을 중심으로 오가게 단독 상품을 구성하고 온라인 최저가 판매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