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하이폭시코리아가 오는 9월 열리는 ‘2014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공식 스폰서 자격으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하이폭시코리아는 차세대 슈퍼모델을 선발하는 ‘2014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의 전 과정에 걸쳐 헬스ㆍ뷰티 전문기업으로서 전문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하이폭시코리아는 본선 대회 전까지 진행되는 슈퍼모델 교육 커리큘럼에 하이폭시를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해 슈퍼모델들의 몸매 관리를 지원한다. 슈퍼모델 도전자들의 하이폭시 체험 과정은 오는 8월부터 SBS 전 채널에 방송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I’m Super Model(아이엠슈퍼모델)'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2014 SBS 슈퍼모델 하이폭시 특별상’이 신설됐다. 본 상을 수상한 참가자는 하이폭시 전속 모델로 발탁되어 1년 간 광고, 이벤트, SNS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펼치게 된다.
하이폭시코리아 허 철 대표는 “작년 SBS 슈퍼모델 대상 수상자인 최다빈을 하이폭시 전속 모델로 발탁한 것을 계기로 아름답고 건강한 몸매로 대표되는 SBS 슈퍼모델을 적극 후원하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 아시아 최고 패션 문화 축제인 2014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의 모든 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차세대 한류 스타 발굴은 물론 향후 하이폭시코리아의 얼굴이 될 주인공을 찾는 데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이폭시는 세계 최초로 고/저 압력과 유산소 운동을 결합해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엉덩이, 복부, 허벅지 등 특정 부위의 지방을 없애는 신개념 운동법이다. 현재 청담점과 역삼점 스튜디오를 운영 중이며, 하이폭시 청담 스튜디오는 100평 규모의 단독 스튜디오로 전 세계 40개국 2000개 스튜디오 중 최고급 시설을 자랑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