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컴퍼니, 강남구 유망중소기업 선정… 세계 무대로 전진

디엔컴퍼니, 강남구 유망중소기업 선정… 세계 무대로 전진

기사승인 2014-04-08 09:26:00

[쿠키 생활] 대웅제약 관계사 디엔컴퍼니는 강남구청에서 주관하는 유망중소기업 CEO 간담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해 진행되었던 민선 5기 통상지원사업 참여기업 및 협력기관을 대상으로 통상지원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통상지원사업 성과 기여도가 높은 유공업체 및 그 협력기관에 그 공을 격려하고 감사장을 수여하는 자리다.

강남구는 민선 5기 출범 이후 2년 6개월 동안 해외통상지원사업(통상촉진단 파견, 해외 유망전시회 참가지원)에 참여하였던 강남구 154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협력을 해왔다.

디엔컴퍼니는 통상지원 참여 업체 중에서도 해외에 글로벌 기업으로 우수한 수출 성과를 이뤘기에 이번 간담회에 참석하게 됐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강남구청과 협력으로 말레이시아에서 열린 ‘코스모뷰티 박람회’에 참가하게 됐고, 이를 계기로 홍콩, 베트남 등에 EGF 화장품인 이지듀의 수출 계약을 성사할 수 있었다”며 “특히 강남구의 국제적인 위상이 높아지면서 관광객들이 서울의 강남에 집중되는 경향이 있는데, 이를 발판으로 해외에 높은 품질의 국산 화장품을 알리는 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디엔컴퍼니는 10여 년간 퍼펙타, 페이스템, 나보타 등 제품과 에스테메드, 셀레시스, 이지듀 등 화장품 브랜드를 선보인 종합 에스테틱(Esthetic, 피부미용) 기업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