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셔츠도 사고 자선 활동도 하고!” 에이센치의 특별한 이벤트

“티셔츠도 사고 자선 활동도 하고!” 에이센치의 특별한 이벤트

기사승인 2014-04-10 14:56:00


[쿠키 생활] 영캐주얼 패션 브랜드 기업 ‘에이센치’(ACM, www.acmkorea.co.kr)가 사랑의 마음으로 기부를 전달하는 특별 이벤트 진행에 나선다.

에이센치는 12일 서울 신도림 디큐브 백화점 지하 1층 어바운드 매장에서 ‘센치한 데이, 사랑을 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어바운드x에이센치 페이스북’(www.facebook.com/acmkorea)에 접속하여 ‘좋아요’를 클릭한 뒤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여 고객은 타임 세일 시간 동안 ‘기본 티셔츠’와 ‘나그랑 티셔츠’를 균일가인 1000원에 살 수 있는 혜택을 부여받게 된다.

타임 세일 시간은 오는 12일 오후 2시~2시 30분, 오후 5시~5시 30분이다. 이벤트 판매 수익금 전액은 ‘캄보디아 미래로 학교’에 기부될 예정이다.

에이센치는 또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하나 더 준비했다. 맨투맨 티셔츠를 구입할 경우 1+1으로 한 벌 더 증정하는 것. 이 이벤트도 12일 신도림 디큐브백화점 내 어바운드 매장에서 진행된다.

에이센치 관계자는 “고객들의 정성을 모아 봉사할 수 있는 방안이 무엇이 있을까 고심한 끝에 이번 캄보디아 미래로 학교에 기부하는 방법을 생각해내게 되었다”며 “봄나들이 가기 좋은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 맨투맨 티셔츠 1+1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커플룩을 마련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듯 하다”고 밝혔다.

한편, 에이센치는 젊고 다채로운 감각을 통해 빈티지한 분위기가 더해진 믹스&매치 스타일을 추구하는 영캐주얼 패션 브랜드 기업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재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