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격시대 김가은, '더마비' 모델로 매력 발산

감격시대 김가은, '더마비' 모델로 매력 발산

기사승인 2014-04-16 09:57:01

[쿠키 생활]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KBS2 ‘감격시대’의 귀여운 전대치기 소녀 ‘소소’역으로 열연한 김가은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더마비 관계자는 “배우 김가은의 신선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촉촉하고 매끈한 바디 보습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김가은만의 순수하고 건강한 피부 매력을 내세워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가은은 작년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박수하(이종석)’를 좋아하는 ‘고성빈’역을 맡아 주목 받기 시작했으며 최근 종영한 드라마 ‘감격시대’에서는 주인공 ‘신정태(김현중)’를 챙기는 똑순이 살림꾼 ‘소소’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개성 넘치는 연기로 호평 받았다.

김가은 소속사 뽀빠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더마비 모델 활동을 통해 드라마 속 김가은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히며 “모델 활동과 함께 향후 다양한 작품을 통해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마비는 최근 올리브영에 입점, 오는 30일까지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을 비롯한 더마비 4종 전 품목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마비는 피부에 좋은 쉐어버터, 포도씨오일, 판테놀 등의 보습 성분에 ㈜네오팜의 국제특허 피부 장벽기술 MLE를 접목한 “MLE 보습과학 포뮬러TM”를 적용, 피부 보습 지속 시간을 길게 해 효과적인 바디 보습에 탁월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