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자체개발하는스크린골프업체 강자, 블루CC

하드웨어 자체개발하는스크린골프업체 강자, 블루CC

기사승인 2014-04-16 11:51:00
"
[쿠키 생활] 블루CC 스크린골프는 제조 전문 하드웨어 업체 새한하이텍이 운영하는 곳으로 ALL-IN-ONE의 시스템이 특장점이다.

센서, 그래픽, 고객지원, 연구개발을 모두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타 업체의 경우 OEM 방식으로 원가가 높고 품질이 떨어지며 호환성이 적은 방면, 블루CC는 모든 공정을 Alll in one 방식으로 진행하여 원가가 절감되고 품질이 우수하며 호환이 높다.

특히 블루CC ALL-IN-ON 시스템은 원가 경쟁력을 확보 할 수 있고, 고객이 원하는 제품으로 개선하여 빠르게 적용할 수 있으며, 신속한 A/S와 이에 따른 유지비용 절감이 블루CC ALL-IN-ONE 시스템만이 갖춘 장점이다.

블루CC는 초기 매장 창업 비용 절감을 통해 시장 진입에 부담 없다. 또 단순A/S 뿐만 아니라 모든 제품을 자체적으로 생산하면서 A/S의 품질개선에 노력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하드웨어 제조 전문업체의 새한하이텍의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H/W, S/W)은 블루CC만의 강점이며, 일차적으로 상반기에 예정돼 있는 라이브 서비스 론칭은 꾸준한 연구개발 투자를 통한 첫 결과물이 될 것"이라며 "2차 센서, 그래픽 엔진 등의 다변화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할 뿐만 아니라, 블루CC가 최고의 스크린골프 업체로 도약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각 지사에서 무료 시타 및 창업 설명회는 사전 예약 후 들을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조규봉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