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KT&G계열사인 KGC라이프앤진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는 최적화된 홍삼의 유효성분으로 피부 근본을 탄탄하게 채워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동인비율 에센스’를 출시한다.
‘동인비율 에센스’는 깨진 피부 균형을 잡아 피부 기초 체력을 건강하게 관리하고 다음 단계 제품 흡수력을 높여주는 제품으로, 세안 후 첫 단계에 바르는 ‘부스터 에센스’다. 주름 개선 기능성 홈삼 오일이 탄력 있는 피부로 관리 해 주고, 피부 부스팅 3단계를 통해 피부결 사이사이까지 홍삼의 효능을 전달해 매끄러운 피부결로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부스팅 3단계의 첫 번째로 진정콤플렉스를 통해 피부 자극을 완화시켜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리고, 그 다음 최적화된 홍삼 유효성분인 동인비율 캡슐이 거칠어진 피부를 빠르게 개선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마지막으로 피부 속 무너진 콜라겐을 회복시켜주는 홍삼 오일 성분을 함유해 피부 근본을 탄탄하게 채워 어리고 건강한 피부로 되찾아준다.
또한 이 제품은 30~50대 여성을 대상으로 4주 동안 투명도, 탄력, 윤기, 피부결 개선 네 가지 항목을 평가했으며, 4주 후 피부 개선 만족도에서 100%를 기록했다.
한편 건강한 피부 바탕으로 가꿔주는 동인비의 ‘동인비율 에센스’는 방판 채널 피오나와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등 시내면세점과 인천공항 롯데, 신라면세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