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국내 보청기 제조 및 유통 업체 딜라이트가 어버이날을 맞아 보청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어버이날 선물로 보청기를 고려하는 고객들을 위해 5월 한달 간 맞춤형 ‘가음’ 모델 전 채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청기 한쪽에 10% 할인이 적용되며, 양쪽 구입 시 추가할인이 적용된다.
보청기 가격 할인과 함께 오는 10일까지는 모든 보청기 구매 고객에게 손수건 세트와 보청기 배터리 1상자를 지급한다.
딜라이트 보청기 관계자는 “보청기 착용률이 낮은 이유가 보청기 가격에 대한 부담에 있다. 어버이날을 맞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부모님 효도 선물을 마련하는 기회를 드리고자 한다”며 “이번 프로모션 외에도 보상판매, 무이자 할부 등을 상시 진행하여 보청기 가격에 대한 고객 부담을 덜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딜라이트 보청기는 보청기 표준화, 3D 프린팅 기술을 통한 대량생산, 유통구조 개선 등으로 국내 보청기 가격 하락을 주도해왔다. 실제로 딜라이트 보청기의 2채널 표준형 보청기 가격은 보청기 구매 시 보건복지부로부터 지원 받을 수 있는 최대 금액과 동일한 34만원이다.
전국 17개 지점(서울 영등포/강북/강동/강남, 수도권 인천/부천/분당/수원/일산, 지방 부산/창원/울산/대구/대전/광주/원주/제주)에서 동일한 가격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5월 10일 전북 전주점에 이어 5월 15일 충남 천안점이 개설될 예정이다.(문의: www.delight.co.kr, 1599-0059)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