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3일 (화)
MLB닷컴 “류현진 14일 등판 안할 듯”… 애리조나전 복귀 전망

MLB닷컴 “류현진 14일 등판 안할 듯”… 애리조나전 복귀 전망

기사승인 2014-05-09 15:22:01
[쿠키 스포츠]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27·LA 다저스)의 14일(한국시간) 마이애미 말린스 홈경기 등판이 어려워 보인다.

미국 메이저리그 사이트 MLB닷컴은 9일 “지난달 29일에 15일짜리 부상자명단(DL)에 오른 류현진은 아직 투구 훈련 중”이라며 “부상자 명단서 해제되는 14일에도 등판하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돈 매팅리 다저스 감독은 13일부터 시작하는 마이애미와의 홈 3연전 선발투수 명단을 아직 공개하지 않았다.

MLB닷컴은 13일부터는 댄 하렌, 베켓, 마홈이 나설 것으로 전망했다. 이에 따르면 류현진은 17일부터 열리는 애리조나 다이아몬드와 원정 3연전 중 한 경기에서 복귀전을 치른다.

류현진은 지난달 28일 콜로라도 로키스와 경기도중 왼쪽 어깨에 통증을 느꼈다. 검진 끝에 견갑골에 염증이 발견돼 부상자명단에 올랐다.

다저스 주치의 닐 엘라트라치는 “정밀검사를 할 필요는 없다”고 밝혔고 류현진도 “큰 부상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매팅리 감독은 에이스 클레이턴 커쇼의 복귀로 선발 로테이션이 원활하게 돌아가고 있어 류현진에게 충분한 휴식을 줄 전망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동필 기자 mymedia09@kmib.co.kr
김동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한국미 알리겠다는 의무감”…‘탄금’ 이재욱·조보아, 전세계 홀릴 미스터리 멜로 사극

철저한 고증으로 구현한 한국미를 바탕으로 사극에 최적화된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탄금’이 베일을 벗는다.넷플릭스 시리즈 ‘탄금’ 제작발표회가 13일 오전 서울 신도림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김홍선 감독, 배우 이재욱, 조보아, 정가람, 엄지원, 박병은이 참석했다.‘탄금’은 실종됐던 조선 최대 상단의 아들 홍랑이 기억을 잃은 채 12년 만에 돌아오고, 이복누이 재이만이 그의 실체를 의심하는 가운데 둘 사이 싹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