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물티슈 전문 제조업체 ‘앙블랑’은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러운 세정이 가능한 여성 바디케어 물티슈 ‘더블유스토리’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여성 바디케어 물티슈 ‘더블유스토리’는 여성 피부에 최적의 산도인 pH5.5 약산성 밸런스에 맞춰 개발된 제품이다. 알칼리성 성질을 가지고 있는 피부에 pH5.5의 약산성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 및 피부 자연 보호막 유지에 도움을 주는 것.
이와 함께 역삼투압 방식의 여과장치와 이온교환수지를 조합한 정수시스템으로 각종 유기물, 무기물, 미립자 미생물 등을 최대한 제거하고 UV자외선 살균방식을 이용해 마지막까지 한 번 더 살균하는 총 9단계의 정수 시스템을 거친 깨끗한 물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천연펄프 및 천연섬유 특유의 폭신함을 간직한 플러셔블 원단을 사용, 민감한 날에도 여성 피부를 부드럽게 지켜주고 특수 공법을 통해 제작돼 물에도 잘 풀려 사용 후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어 기존에 출시된 비데 전용 물티슈보다 편리하고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더블유스토리는 다량의 유기물을 함유하고 있어 천연 보습 및 독소제거 효과가 탁월한 약쑥을 비롯해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불쾌감을 감소시켜주는 탄닌과 항산화 성분을 함유한 동백, 천연 향균효과와 천연 보습효과를 가지고 있는 마치현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어 여성의 피부를 보다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앙블랑 관계자는 “청결에 예민한 여성들을 위해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성분으로 안전하고 깨끗하게 만들어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부드러운 세정이 가능하다”며 “휴대용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가방에 넣어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청결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어 여성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앙블랑은 더블유스토리 론칭을 기념해 9일부터 G마켓에서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더블유스토리 물티슈 30매 캡 1팩과 12매 캡 1팩으로 구성된 무료체험 패키지를 제공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