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넥스, ‘가족을 부탁해~ 살균제 홈 기프트 세트’ 출시

마그넥스, ‘가족을 부탁해~ 살균제 홈 기프트 세트’ 출시

기사승인 2014-05-09 21:14:00

[쿠키 생활]
마그넥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해 다양한 살균 소독 제품들을 묶은 ‘가족을 부탁해~ 홈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가족을 부탁해~ 홈 기프트 세트'란 △애완동물의 배설물, 집이나 화장실 등에 뿌려만 주면 각종 유해세균을 제거하는 표면 살균 소독 △날이 더워지면서 냄새가 많이 나는 구두, 운동화 등에 뿌려서 세균도 잡고 쾌쾌한 냄새도 없애주는 표면 살균 소독제 △봄 나들이 후 미세먼지와 세균에 오염된 옷 세탁의 필수품 탑킬 세탁 살균제 △외출, 나들이 갈 때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변기커버, 가방, 식탁 등을 닦을 수 있는 탑킬 표면 살균 티슈를 묶은 것이다.

이번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마그넥스 쇼핑몰(www.d-125.com)에서 '가족을 부탁해~ 홈 기프트 세트'를 구매하면 무료 배송은 물론, 주위에 선물할 수 있도록 고급스런 종이가방이 함께 배송된다.

'MD-125'는 원액인 D-125를 희석해 전문가의 도움 없이 일반인이 간편하게 집과 사무실, 학교, 병원 등을 살균소독 할 수 있도록 스프레이 타입으로 되어 있으며 종류는 30ml, 150ml, 500ml, 4리터가 있다. MD-125는 살균하고자 하는 모든 표면에 분사한 후 닦아내거나 건조시켜 사용하면 된다. 악취의 원인균을 제거해 소취 효과도 탁월하다.

탑킬 살균 티슈는 미세먼지 속 각종 유해세균을 포함해 요즘 유행하는 신종플루, 조류인플루엔자 바이러스까지 제거하는 세계 유일한 살균 티슈로, 시중에 나와 있는 일반 물티슈, 항균티슈들과 차별화 된다.

또한 휴대하면서 변기커버, 식탁, 의자, 가방, 휴대폰 등 세균이 많은 물체의 표면을 닦아 간편하게 소독 할 수 있으며, 휴대용 10매짜리와 병원, 학교, 가정, 사무실 등에 비치해 놓고 사용하는 대용량 160매짜리 두 가지가 있다.

탑킬 세탁 살균제는 세탁 전 세탁물에 직접 뿌린 후 세탁기에 넣어 사용하거나, 세탁 후 건조대에 널은 세탁물에 직접 뿌려 세균을 제거할 수 있다. 뿌려만 주면 각종 유해세균을 즉각적으로 없애주기 때문에 이불, 수건, 속옷, 아기 옷, 양말, 행주 등을 번거롭게 삶아 세탁할 필요가 없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