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 스마트 디지털 도어락 ‘락시스 스마트 레버락’

잘생긴 스마트 디지털 도어락 ‘락시스 스마트 레버락’

기사승인 2014-05-13 16:32:01


[쿠키 생활] 안전성과 편의성, 디자인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디지털 도어락이 출시됐다.

도어락 전문 제조기업 ‘락시스’(www.locksis.com)는 북유러풍의 고풍스러운 디자인을 가미한 디지털 도어락 ‘스마트 레버락’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스마트 레버락’은 서울대학교 정밀기계설계공동연구소 연구진들이 힘을 모아 개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각광받고 있다. 락시스의 디지털 도어락 스마트 레버락은 터치방식과 자동잠금 기능을 동시에 선보이면서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첨단 기술이 접목된 락시스의 디지털 도어락 스마트 레버락은 보조키가 필요한 다른 도어 락 제품과 달리 데드볼트 기능 구현으로 번거로움을 없앴다. 스마트 레버락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좀 더 특별함을 원하는 연예인, 디자이너들의 럭셔리 하우스의 디지털 도어락으로도 인기가 좋다.

또 락시스 스마트 레버락은 사용자 본인이 직접 설치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편의성을 더욱 향상시켰다. 가정용품의 제작 및 수리 등을 직접 도맡아서 하는 DIY상품의 대중화 추세에 따른 것이다. 락시스는 스마트 레버락 제품을 DIY 상품화 대열에 합류시킴으로써 여타 도어 락 경쟁사들과는 다른 차별화를 선언하고 있다.

내구성에도 강점을 보이고 있다. 스테린레스 스틸 소재로 파괴강도 및 화재에 뛰어난 내구성을 보여준다. 또 AAA건전지 4개로 약 20개월정도 사용가능하여 소비 전력 역시 효율적이다.

이외에 마스터번호, 사용자번호 등 2가지 비밀번호 설정, 자체 고장 알림 기능, 2중 잠금 기능, 열림 모드 설정, 화재 센서, 전기충격 방지, 허수번호 설정 등은 락시스 스마트 레버락이 보유하고 있는 특징들이다.

최근 ‘세계여성발명대회’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는 우리나라 기업으로는 최초 수상 사례다.

락시스 관계자는 “최근 불경기가 지속됨에 따라 가택 침입 등 생계형 범죄를 비롯해 강도 등의 범죄가 만연해 있는 추세”라며 “락시스의 스마트 레버락은 요즘과 같은 시대에 가정의 안전과 행복을 지켜 줄 수 있는 최적의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락시스 디지털 도어락은 최근 스포츠 요가 웨어 웹사이트 ‘엔비라인’(www.envyline.co.kr)과 온라인 판매 계약을 체결, 현재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AKMALL, 신세계몰, 롯데닷컴 등 각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다. 덕분에 고객들이 원하는 쇼핑몰에서 자유롭게 락시스 구매가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