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재림, 라네즈옴므 브랜드 모델로 발탁

배우 송재림, 라네즈옴므 브랜드 모델로 발탁

기사승인 2014-05-14 22:38:00

[쿠키 생활]
프리미엄 그루밍 브랜드 라네즈옴므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송재림을 발탁됐다.

세련되고 자기 관리에 철저한 젊은 남성들을 위한 남성 전문 그루밍 브랜드 라네즈옴므는 최근 현빈, 송중기에 이은 브랜드의 새 모델로 패션모델 출신의 배우 ‘송재림’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깨끗하고 환한 피부를 자랑하는 송재림은 패션 모델 출신답게 완벽한 비율, 세련된 이목구비와 스타일을 자랑하는 떠오르는 신예 배우이다. 그는 최근 많은 남성들이 원하는 트렌디하고 세련된 ‘도시 남자’ 이미지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배우로서의 진정성과 남성다운 카리스마로 남성들의 워너비로 자리잡고 있다.

라네즈옴므 관계자는 “라네즈옴므는 자기 관리에 철저한 이 시대의 쿨가이들이 더 쉽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외모를 관리할 수 있도록, 젊은 남성들의 니즈에 포커스 하고 있다”며 “이들이 추구하는 세련되고 자기 관리에 철저한 쿨가이의 모습을 가진 송재림을 통해 남성들의 그루밍 롤모델을 제시하고 이를 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4월, 시청률 1위로 종영한 드라마 감격시대에서 액션과 연기를 모두 소화하며 전작까지 재조명 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송재림은 “한국은 물론 글로벌 13개국에서 큰 인기를 떨치고 있는 라네즈옴므의 모델이 되어 기쁘다”며 “이 시대의 쿨가이들을 위한 다양한 다양한 그루밍 노하우를 열심히 전하는 한편, 앞으로 더욱 프로다운 모습을 보일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옴므의 광고 속 송재림의 모습은 2014년 5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