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네이처리퍼블릭은 더워진 날씨에 땀으로 인한 불쾌함을 없애주고 겨드랑이를 청결히 관리해 줄 ‘코튼 프레시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코튼 프레시 데오드란트 스프레이’는 이집트 목화에서 유래한 천연 파우더 성분이 함유되어 예민한 겨드랑이 피부를 자극 없이 부드럽게 관리해 주며, 땀과 피지를 흡수해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한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이 제품은 의약외품으로 땀 발생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는 ACH(알루미늄클로로하이드레이트) 성분이 땀으로 인한 불쾌감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준다.
또한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가 우수한 포도수와 비타민이 풍부한 사과수, 보습에 효과적인 장미수 등 5가지 식물 워터추출물이 피부에 청량감을 더해준다. 시원하고 산뜻한 아쿠아향과 향긋한 플로랄향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휴대가 간편한 소용량 사이즈로 야외에서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데일리로 사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아쿠아향은 150ml 대용량 사이즈도 함께 선보인다.
데오도란트 스프레이는 사용 전 제품을 충분히 흔들어 주고, 겨드랑이 부위에서 약 15cm 떨어진 거리에서 2초간 분사해준다. 겨드랑이 부위의 땀을 닦아낸 후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며, 면도나 제모로 피부가 자극 받은 상태일 경우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겨드랑이 외에도 목주변 등 땀이 많이 나는 부위에도 사용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