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티캐스트 계열의 여성채널 패션앤에서 28일 밤 12시에 첫 방송하는 ‘팔로우 미’가 시즌3로 새단장한다. ‘Follow 美(팔로우 미)’는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자들을 위해 패션, 뷰티, 라이프를 총 망라한 다양한 아이템과 방법을 선보이는 리얼 뷰티 쇼이다.
이번 시즌3는 소문만 무성했던 뷰티 관련 이야기와 새롭게 떠오르는 신제품들을 아이비, 송경아, 아이린 세 명의 MC가 직접 검증에 나설 계획이다. 단순 스튜디오 진행만이 아닌 세 명의 MC가 개인적인 일상 속에서 적극적으로 체험해보고 시청자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전달해 줄 수 있는 뷰티 플래너로 활약한다.
또한 유스피부과 강현영 원장(피부과 전문의), 에비뉴엘 이슬기 에디터 등 뷰티 멘토들도 대거 참여해 프로그램의 전문성을 더욱 높였다.
패션앤 마경란 GM은 “팔로우 미 시즌3가 새로운 MC와 새로운 방식으로 업그레이드 된 만큼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뷰티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전문가 뷰티 멘토 유스피부과 강현영 원장은 “뷰티 이슈메이커인 아이비, 송경아, 아이린과 함께 트렌디한 뷰티, 패션 트렌드를 선도해온 팔로우미 시즌3의 뷰티 멘토를 담당하게 돼 영광”이라며 “여성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아름다움을 찾는 뷰티 멘토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강현영 원장은 팔로우미 시즌3를 통해 노출의 계절, 여성의 가장 큰 고민인 바디라인을 살리는 다이어트 멘토로서 아무리 해도 쉽게 빠지지 않는 부위별 비만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