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은 바캉스 시즌을맞아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0일부터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네이처 멤버스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전국 58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naturerepublic.com)에서 ‘네이처 멤버스데이’를 동시에 진행한다.
초록 멤버십 회원에 한해 할인이 적용되며 행사 당일 매장에서 새로 가입하는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세일 기간에는 마일리지 사용 및 적립은 불가하다. 이번 세일 품목에는 햇볕과 자외선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이 모두 포함됐다.
먼저,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에는 대한민국 1위 수분크림으로 자리잡은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과 10가지 유기농 야채수가 함유된 바르는 하이드로겔 마스크 ‘숨쉬는 야채팩’을 추천하며, 두 제품 모두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자외선 차단은 물놀이 등 용도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수시로 발라주는 것이 중요하다. 유기농 인증 알로에가 함유된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케어’ 라인은 최대 50% 할인하며, 선스프레이는 하나 구입 시 하나를 추가로 증정한다.
특히‘아르간 에센셜 딥케어 샴푸’는 고농축 유기농 오일이 함유돼 매일 샴푸하는 것만으로도 모발을 건강하게 회복시켜 준다. 산뜻하고 싱그러운 향으로 보디를 매끈하게 가꿔주는 ‘배쓰 앤 네이처 바디’ 라인은 구입 시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한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3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 ‘아르간 에센셜 딥케어 샴푸’ 등 히트 제품 5종을 담은 여행지 필수 아이템 ‘트래블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