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김포 '한강센트럴자이' 계약조건 보장제 실시

GS건설 김포 '한강센트럴자이' 계약조건 보장제 실시

기사승인 2014-07-19 18:00:55

GS건설이 김포한강신도시의 편리한 인프라를 그대로 누릴 수 있는 김포시 장기동 이래에 중, 소형 대단지 '한강센트럴자이'를 계약금 500만원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계약조건보장제 특별분양혜택으로 선착순 동, 호수 지정 분양 중이다.

총 가구 4079가구 규모의 중소형대단지로 조성되는 한강센트럴자이는 1차로 전용면적 70~100㎡, 3,481 가구를 선보인다. 단지 규모 중 97%가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가장 높아 국민평형대라 불리는 85㎡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특히 일부 세대는 알파룸 제공과 함께 4bay 판상형 평면으로 설계됐고, 3면 발코니 설계 등으로 공간사용의 효율성과 편리함을 극대화시켰다.

김포 한강센트럴자이는 교통여건 역시 남다른 장점이 있다. 김포한강로와 올림픽대로를 통한 서울 진출이 쉽고, M버스(광역급행 버스)를 이용할 경우 서울역까지 30~40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 최근에는 국토교통부가 '김포골드라인'으로 명명한 김포도시철도(한강신도시~김포공항역) 건설사업 계획을 승인과 함께 지난 3월 착공해 오는 2018년 개통되면 단지에서 서울 도심 등을 빠르게 오고 갈 수 있게 교통여건이 빠르게개선될 전망이다. 2018년 말까지는 한강신도시에서 김포공항역까지 9개 역사가 들어선다.

GS건설 자이만의 커뮤니티 브랜드인 자이안센터에는 대형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집중학습실, 도서관, 사우나, 실내코트 등이 설계돼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가족을 콘셉트로 조성되는 한강센트럴자이는 축구장 면적의 약 10배에 달하는 조경면적을 갖추고 있으며, 단지 내에 캠핑데크와 자이팜, 티하우스, 잔디슬로프 등 다양한 특화시설과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어린이전용 놀이시설 등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되어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연일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상담 문의가 많아 편안하고 원활한 상담과 관람은 지정담당자를 통하면 쉽고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문의전화 : 1899-7393

조규봉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