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레쉬가드 “잘 팔리네”

뉴발란스, 레쉬가드 “잘 팔리네”

기사승인 2014-07-21 17:18:55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에서 지난 6월 출시해 판매중인 ‘워터스포츠 컬렉션’이 인기다.

워터스포츠 컬렉션은 워터스포츠 마니아를 위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컬렉션으로 ‘서프 온 더 웨이브(Surf on the wave) 컬렉션’콘셉트에 맞게 짚업, 긴팔티셔츠, 슬리브리스, 남녀 팬츠, 남녀 공용팬츠로 구성하여 필요와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워터스포츠 컬렉션’남성 상의 제품은, 어깨와 허리의 절개선을 살려 남성의 몸매를 돋보일 수 있게 했으며, 소매와 허리의 절개선을 강조한 여성 상의는 몸매를 슬림하게 보이도록 디자인됐다. 특별히 이번 컬렉션 상의 제품들은 신축성과 탄력성, UV차단과 흡습속건이 모두 가능한 기능성 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컬렉션의 질을 높였다

또한 컬렉션 하의는 활동하기 편한 기장과 가볍고 신축성 좋은 소재를 사용했다. 메쉬 이너 팬츠를 내장해 몸에 달라붙지 않아 수영복 대용으로 사용 가능한 제품과 기존에 가지고 있는 수영복 위에 레이어드하여 다른 아이템과 함께 코디할 수 있는 아이템 등 다양한 제품들을 준비해 구매자들이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워터스포츠를 즐겨 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 외에도 물 안팎에서 착용 가능한 래쉬가드 후드 짚업 재킷과 커플로 착용 가능한 비치웨어 팬츠, 스타일리쉬한 서핑팬츠 등 다양한 2014 워터스포츠 신제품들이 준비돼 있으며, 이번 컬렉션은 뉴발란스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윤성중 기자 sjy@kukimedia.co.kr
sjy@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