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일석이조 아이템 모여라!

‘멀티’ 일석이조 아이템 모여라!

기사승인 2014-07-23 22:27:55

하나의 아이템 구매로 두 가지 이상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멀티’아이템이 2014년 화두로 떠오르면서 패션, 뷰티업계를 막론하고 여러 브랜드에서 다양한 멀티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올 여름에 등장한 일석이조 아이템들을 모아봤다.

①조성아22(chosungah22) OMG 비치 핑크 비키니 : 하나의 제품으로 립&아이&치크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멀티 포인트 튜브 아이템이다. 휘핑처럼 폭신하고 말캉말캉한 재질로 피부에 잘 스며들어 가볍고 완벽한 피팅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무스 특유의 가볍고 크리미한 느낌은 촉촉하게 발리는 것은 물론 오랜 시간 컬러를 유지해 선명한 색상 그대로 뛰어난 발색력 및 우수한 지속력을 자랑한다.

②이엑스알(EXR) 심리스 레깅스 세트 :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EXR이 내놓은 심리스 레깅스 세트는 바디 서포트 레깅스 두 종류와 시원한 컬러 매칭이 돋보이는 클러치가 한 패키지로 구성된 제품이다. 레깅스의 경우, 복부 서포트 레깅스와 전체 서포트 레깅스로 구성되며, 봉제라인이 없어 매끈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함께 제공되는 클러치는 간단한 운동복이나 샤워키트 등을 넣는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③입생로랑(Yves Saint Laurent) 베이비 돌 키스 앤 블러쉬 :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처로 자연스럽게 피부결을 살려주고 실크처럼 은은하게 빛나는 광택의 소프트 크림 포뮬러 제품이다. 컬러 강도 조절이 쉬워 내추럴한 블러셔부터 강한 립 컬러까지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치크로 활용할 때는 팁 끝부분으로 볼에 점을 찍고 부드럽게 펴발라주고, 립 포인트로 활용 시에는 입술에 점을 찍거나 팁 전체로 발라 인텐스하게 연출하면 된다.

④스티브 매든(Steve Madden) 젤리 백: 스티브 매든만의 위트와 아이덴티티가 잘 표현된 젤리 시리즈 제품으로, 젤리 백은 가방 내부가 들여다 보이는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톡톡 튀는 컬러의 PVC 소재 젤리 백 안에는 글리터리한 실버 파우치가 내장되어 있어 여성들의 비밀스러운 아이템을 수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실버 파우치는 따로 빼서 화장품, 샤워키트 등을 담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⑤이카트리나 뉴욕(EKATRINA NEWYORK) 엘로이즈 백: 엘로이즈 백은 스타일에 따라 숄더백 또는 클러치로 변신 가능한 멀티백이다. 넉넉한 수납공간이 필요할 때는 숄더백으로, 간편하게 들고 싶을 때는 밑부분에 접어 넣으면 클러치로 변신한다.

윤성중 기자 sjy@kukimedia.co.kr
sjy@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