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타, 8월 한달간 리뉴얼 돌입

두타, 8월 한달간 리뉴얼 돌입

기사승인 2014-07-23 22:46:55

대한민국 대표 패션 전문점 두타(대표이사 이승범)가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전 층(지하2층~지상8층)을 휴점하고 공사에 들어간다.

이번 리뉴얼은 두타가 지난 1999년 오픈 이래 3번째 단행하는 작업이다. 해마다 연 2천만 명이 다녀가는 세계적인 쇼핑명소로 발돋움한 두타는 보다 트렌디하고 편리한 쇼핑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5년에 한 번씩 정기적으로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리뉴얼은 스웨그족, 키덜트족 등 개성적인 소비층의 출현과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빠르게 대처하고 새로운 트렌드와 문화를 이끌어가는 미래지향적 쇼핑문화공간으로서 두타의 위상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새롭게 변신하는 두타는 자연을 모티브로 한 ‘어나더 월드(Another World)’라는 전체 콘셉트 아래 연령대 구분 없이 패션을 좋아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트렌드세터들의 넘치는 개성과 욕구를 충족시키는 쇼핑 공간으로 구성된다.

영업시간도 조정된다.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자정까지 영업하며, 금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아침 10시 30분부터 익일 오전 5시까지만 운영한다. 정기휴무일은 폐지된다.

두타 이승범 대표이사는 “리뉴얼 때마다 새로운 패션 공간을 창조해왔던 두타가 이번에는 ‘어나더 월드’라는 획기적인 컨셉과 기획을 통해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혁신적인 쇼핑 공간으로서의 모습을 선보이고자 한다”며 “전 매장 휴점 후 대대적인 리뉴얼에 돌입하는 만큼 한달 뒤 글로벌 스탠다드에 부합하는 새로운 쇼핑 랜드마크로 재탄생 할 두타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윤성중 기자 sjy@kukimedia.co.kr
sjy@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