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의 계절을 맞아 패션업계는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바캉스룩을 선보이고 있다. 휴가지에 따라 각양각색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여성 패션과 달리, 남성들의 바캉스 패션은 크게 티셔츠와 셔츠의 레이어드, 팬츠와 보트 슈즈가 핫(Hot)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전통적인 아웃도어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갖춘 컬럼비아는 기능성을 겸비한 클래식한 스타일의 바캉스룩을 선보이고 있다.
컬럼비아의 과하지 않은 프린트 반팔 티셔츠와 셔츠, 체크 패턴의 반바지와 비즈니스 캐주얼로 활용 가능한 보트 슈즈로 스타일링하면 일상과 바캉스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하는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멜란지 소재에 자연스러운 색상의 컬럼비아 로고가 프린트 된 상의는 ‘보스트풀 캐치 티셔츠’. 자연 감성을 담아내 휴양지 패션으로 더욱 잘 어울리는 컬럼비아의 ‘헤리티지 컬렉션’ 제품이다. 함께 입은 ‘피어스 더트 셔츠’는 깔끔한 데님형 셔츠로 강렬한 햇살로부터 자외선을 차단해 주는 ‘옴니쉐이드’ 소재가 적용됐다.
5부 길이의 체크 패턴 반바지는 ‘솔라나 비치 쇼츠’로, 땀의 빠른 흡수건조로 쾌적함을 주는 ‘옴니위크’ 소재와 자외선 차단 기능의 ‘옴니쉐이드’ 소재가 함께 적용된 여름 팬츠이다. ‘본 헤드 벤트’는 뛰어난 물 빠짐 및 통풍 기능을 하는 미드솔(중창)의 풋베드와 도심에서도 신을 수 있는 캐주얼 보트 슈즈의 디자인을 결합했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