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 파격적 S/S 시즌오프 실시
아웃도어 브랜드 칸투칸이 본격적인 FW 시즌 준비에 앞서 SS 신상품 시즌오프 행사를 오는 24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시즌오프는 칸투칸 온라인 쇼핑몰(www.kantukan.co.kr), 모바일 쇼핑몰과 전국 21개 직영매장을 통해서 전국 동시 실시된다.
시즌오프 품목에는 고기능성 남성용 집업티 6종을 비롯한 카라 티셔츠 2종, 라운드, 브이넥 티셔츠 2종, 여성용 집업티 등 총 35개의 티셔츠 품목이 해당되며 제품별로 17%부터 최대 44%까지 할인하여 판매한다. 또한 여름용 5부 팬츠, 7부팬츠 등을 포함한 바지 16종은 최대 41%가량 할인 되어 판매되며 이번 행사의 최대 할인율 적용 품목은 T927 키즈용 티셔츠로 할인율은 44%이다.
칸투칸 남형진 PR그룹장은 “이번 시즌오프의 상품 가격대는 업계 최저 수준으로 책정된 것이며 재고 소진 속도를 감안하며 시즌 오프 대상 품목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칸투칸은 2003년부터 온라인을 기반으로 활동하여 꾸준하게 성장해온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43만명에 달하는 회원을 보유하여 아웃도어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로 유일하게 직접생산유통방식(SPA)을 채택해 우수한 품질과 가격경쟁력을 앞세운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칸투칸은 유통마진을 제거하기 위해 대리점을 운영하지 않으며 현재 전국 총 21개의 직영매장(수도권 10개, 중부권 3개, 영남권 6개, 호남권 2개)을 운영 중이며, 2014년 28개 매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