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분유 압타밀, 홀레 베바 힙 밀루밀 등 인기

독일분유 압타밀, 홀레 베바 힙 밀루밀 등 인기

기사승인 2014-07-25 16:40:55

"해외직구 소비형태의 증가 속에 독일분유가 그 중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독일구매대행업체로 지난 3년간 독일분유를 안전하고 전문적으로 유통해온 압타밀베베 이수용 대표가 있다.

독일분유 인기는 모든 부모님들이 아기 먹거리에 대해서 관심도가 높아진 것과 관계가 있다.

이러한 소비자관심도에 따라 압타밀베베는 안전한 유통뿐만이 아닌, 분유의 정확한 정보전달을 위해 제조사의 각 단계별 정확한 한글번역을 동시에 전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국내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제품은 압타밀, 홀레, 베바 ,힙, 밀루밀 등이다. 독일분유는 독일, 오스트리아 지역의 원유만을 고집한다고 전해져있으며, EU가 정한 기준치보다 더 높은 브랜드 자체기준을 제시하며 생산해온 역사가 소비자의 신뢰를 얻는데 성공했다는 현지 분석이다.

유럽대표적인 demeter 유기농 인증은 통과하기 까다롭기로 유명하다. 독일분유의 다수가 이 기준을 통과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또한 실제 수유를 해본 엄마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좋다고 한다. 일명 황금변을 보기위한 엄마들의 관심도는 상당히 높은 편이며, 압타밀 분유의 경우 특허받은 프리바이오틱스의 장내 유산균 활동촉진과 새롭게 오메가 3.6 가 추가로 리뉴얼돼 더욱 관심도가 높아졌다는 설명이다.

홀레의 경우는 demeter 인증을 받은 독일내수용만 엄선하여, 국내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게 구매대행을 하고 있다.

압타밀베베(http://www.aptamilbebe.com)는 독일현지에서 철저한 유통기한 확인과 독일현지파트너와의 전문적이고 오래된 경험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춰서 빠르고 안전하게 공급하는데 끊임없이 개선하고 있다.

조규봉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