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고베이비, 누들앤부, 스와들디자인, 야마토야 등 엄마들의 워너비 브랜드를 모아놓은 유아용품 편집숍 디밤비에서 판매하는 영국 라이프스타일백 브랜드 핑크라이닝 존루이스백이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몰이를 하면서 완판 기념으로 고객감사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시중에 출시된 기저귀가방보다 가볍고 실용적인데다 핑크라이닝 트레이드마크인 리본패턴의 세련된 디자인적 요소가 가미되어 기저귀가방 외에 다목적 가방으로 활용할 수 있어 엄마들 사이에서 명성이 자자해진 존루이스백은, 뜨거운 인기몰이 결과 1차 입고된 초도 전 물량이 출시 된지 3달만에 완판 되는 결과를 낳았다.
이에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완판 기념 예약판매 이벤트가 오늘부터 8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제품은 디밤비몰(dibambi.com), GS샵, CJ오쇼핑, 롯데닷컴, AK몰, 신세계몰 등에서 25% 할인특가로 만날 수 있으며 발송은 8월 14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150년 역사의 영국 실용주의 정신을 표방하는 런던의 대표 백화점 존 루이스에서 단독 라인으로 판매되며 가치를 더한 존루이스백은 가볍고 수납공간이 넉넉해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이나 외출에 챙겨야 할 육아용품이 많은 엄마 아빠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