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디저트카페 ‘미스터 디저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이탈리안 디저트카페 ‘미스터 디저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기사승인 2014-07-28 13:56:55

"최근 서울과 부산, 대구 등지에 대형콘셉트 매장을 오픈하며 디저트 시장의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미스터디저트(Mr-dessert)’가 오는 31일부터 열리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4’에 참가한다.

미스터디저트는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천연 재료와 신선한 유기농 재료를 사용해 ‘당일 매장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는 디저트카페로, 20~30대 사이에서 입 소문을 타며 새로운 데이트 코스로 각광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도 알려진 바 있는 이탈리아의 디저트 젤라또는 물론, 썬디·소프트아이스크림, 눈꽃빙수, 커피(음료), 타르트, 와플, 조각케익, 햄버거 등 고급스럽고 맛있는 메뉴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미스터디저트 가맹사업부 이명섭 팀장은 “이번 창업박람회 참가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올바른 창업 정보와 다양한 특전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창업에 관심을 가지는 많은 분들이 참관해 미스터디저트의 경쟁력을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앞서 미스터디저트는 지난 4월에 열린 ‘2014 프랜차이즈 서울’에서 250건의 상담을 통해 약 10건의 계약을 성사시키고 20건 이상의 가맹계약을 체결하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미스터 디저트의 창업 박람회 참가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mr-dessert.com) 또는 대표전화(1577-1289)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제과·제빵, 커피 전문점, 치킨·피자, 맥주전문점, 편의점, 사무용품점 등 약 220~250개의 부스가 세워질 전망이며 명예퇴직 예정자, 청년 창업자 등 5만명이 참관 할 예정이다. 박람회는 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총 3일에 걸쳐 코엑스 1층 Hall B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개최된다.

생활경제팀 "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