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여성용 기능성 이너웨어 출시

유니클로, 여성용 기능성 이너웨어 출시

기사승인 2014-07-29 11:43:55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여성용 기능성 이너웨어 ‘컴포트 뷰티 웨어(Comfort Beauty Wear)’컬렉션을 선보인다.

새로이 선보이는 유니클로의 ‘컴포트 뷰티 웨어’컬렉션은 허리와 배, 힙 등 여성들이 많이 신경쓰는 부위의 라인을 잡아주어 전체적인 바디 라인이 한층 아름답게 보일 수 있도록 디자인된 기능성 제품이다. 기존의 기능성 이너웨어가 여성의 몸을 꽉 조여서 바디 라인을 잡아줬던 반면, 유니클로 ‘컴포트 뷰티 웨어’컬렉션은 편안하게 착용하면서 아름다운 실루엣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슴 라인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와이어리스 브라(Wireless Bra)’와 딱 붙는 바지를 입어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울트라 심리스 쇼츠(Ultra Seamless Shorts)’, 바디 라인과 실루엣을 아름답게 가꿔주는 ‘바디쉐이퍼 이너(Body Shaper Inner)’로 구성되어 있으며, ‘바디쉐이퍼 이너’에는 하체 라인을 잡아주는 ‘바디쉐이퍼 쇼츠(스타일업 쇼츠)’와 상체 라인을 잡아주는 ‘바디쉐이퍼 탱크탑(스타일업 탱크탑)’이 포함된다.

‘와이어리스 브라’는 와이어 없이도 아름다운 가슴 라인을 연출할 수 있어 브라를 착용하는 여성들의 불편함을 덜어준다. 가슴 라인이 아름답게 보이는 커팅과 가슴을 가운데로 모아주는 기능이 내장되어 있는 ‘라이트 타입’, 어깨 끈의 폭을 넓히고 엑스트라 모이스트 소재를 사용해 어깨에 부담을 줄인 ‘소프트 타입’으로 선보인다. ‘울트라 심리스 쇼츠’는 허리와 다리 부분에 봉제선을 생략한 심리스 타입의 이너웨어로, 바지를 착용해도 봉제선이 밖으로 드러나지 않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바디쉐이퍼 쇼츠(스타일업 쇼츠)’는 단단히 조이는 느낌 없이도 아름다운 하체 라인을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특수한 짜임으로 힙업 효과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입체 봉제선으로 힙라인도 아릅답게 가꿔준다. 힙까지만 가려지는 길이와 허벅지 중간 정도까지 내려오는 4부 길이 총 두 가지의 길이로 준비되어 있으며 디자인 역시 심리스(seamless) 타입과 넌라인(non-line) 타입 두 가지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바디쉐이퍼 탱크탑(스타일업 탱크탑)’은 조이는 느낌 없이 가슴과 허리 라인에 완벽한 피트감과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봉제선을 생략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네크라인이 깊게 파여 있어 아우터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유니클로는 오는 31일(목)까지 ‘컴포트 뷰티 웨어’컬렉션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유니클로 컴포트 뷰티웨어 체험 서포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유니클로 모바일 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와이어리스 브라’, ‘울트라 심리스 쇼츠’, ‘바디 쉐이퍼 이너’등 총 3가지 제품을 39,900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니클로의 ‘컴포트 뷰티 웨어’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 (www.uniqlo.co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7900원부터 2만9900원까지다.

윤성중 기자 sjy@kukimedia.co.kr
sjy@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