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8일 (화)
LG생활건강, 추석 생활용품 선물세트 출시

LG생활건강, 추석 생활용품 선물세트 출시

기사승인 2014-08-11 17:30:55

LG생활건강은 불황 속 실속 소비경향에 맞춰 활용도가 높은 프리미엄 생활용품을 풍성하게 담은 추석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최근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특히 고급 한방 생활용품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으며 받는 분의 건강과 행복을 생각한 이색 선물 등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활용도 높은 프리미엄 생활용품으로 샴푸와 바디워시를 알차게 담은 선물세트 ‘명품 2호’에는 고급 한방 샴푸 리엔 효윤비책 샴푸-컨디셔너, 엘라스틴 퍼퓸 샴푸, 온더바디 퍼퓸 바디워시 등이 포함됐다.

또한 실속파를 위한 알뜰 선물세트인 ‘칠복세트’는
7가지 재난을 벗어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칠복(七福)’의 의미를 담아 부모님이나 고마운 분들께 선물하기 좋은 세트이다. 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페리오 토탈 세븐 치약, 온더바디 비누 등 활용도가 높은 생활용품을 알차게 담았다.

이와함께 LG생활건강의 대표 한방 샴푸 브랜드 리엔과 ‘내숭 이야기’로 인기를 얻고 있는 한국화가 김현정의 콜라보레이션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한복을 입은 여인의 모습을 위트 있게 표현한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으며, 리엔 자윤비책, 샴푸, 컨디셔너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LG생활건강은 풍성한 구성과 차별화된 포장이 돋보이는 세트 ‘LG 8호’, 건강한 머릿결을 위한 ‘엘라스틴 친환경세트’, 고급스러운 퍼퓸 컨셉트 선물세트‘향기 2호’, 2014년 설 베스트셀러 선물세트 ‘LG 3호’, 천국과 같은 향과 감각적인 디자인 ‘메소드 집들이 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운명의 5차전’ 아본단자 감독 “더 이상 할 게 없다…최선의 배구 보일 것”

마르첼로 아본단자 감독이 5차전 필승을 다짐했다.흥국생명은 8일 오후 7시 인천 삼산체육관에서 ‘2024~2025 도드람 V리그’ 챔피언결정전 5차전 정관장과 홈경기를 치른다.안방에서 열린 1~2차전을 잡은 흥국생명은 대전 원정이었던 지난 3~4차전을 내리 졌다. 인천으로 돌아오지 않겠다던 김연경의 다짐은 물거품이 됐고, 어느덧 5차전이다.경기 전 취재진과 만난 아본단자 감독은 “더 이상 할 게 없다. 오늘은 저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배구를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