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우유속에 빠지다’ 이벤트

매일유업, ‘우유속에 빠지다’ 이벤트

기사승인 2014-08-13 10:18:55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우유 브랜드 ‘우유속에’가 ‘우유속에 빠지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우유속에 딸기, 우유속에 코코아 등 일곱가지 다양한 우유의 맛을 볼 수 있는 ‘우유속에’ 시리즈는 편의점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진짜 과즙과 커피를 넣어 부드러운 우유와 함께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중?고등학생과 대학생, 젊은 직장인들에게 식사 대용 및 간식용으로 인기가 높다.

이번 이벤트는 평소 우유속에 제품을 애용하는 젊은이들의 감성과 편의점이라는 공간의 특징을 살려 기획됐다. ‘두근두근 꽃미남 편의점 리얼스토리’를 담은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 여심을 흔드는 꽃미남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은 '별에서 온 그대'에서 큰 인기를 누렸던 모델 겸 배우 ‘안재현’이 맡았다.

고등학생과 대학생, 직장인이 꽃미남 아르바이트생을 통해 우유속에 달콤하게 빠지는 ‘썸’ 영상을 SNS로 공유하거나 내가 가장 좋아하는 ‘우유속에’ 제품 투표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와 우유속에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우리 동네에 꽃미남 아르바이트생이 와야하는 이유를 적으면 추천을 많이 받은 동네 편의점을 안재현이 방문하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PC와 모바일(http://loveinmilk.maeil.com) 을 통해 오는 9월 5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9월 12일 해당 사이트를 통해 당첨자를 고지할 예정이다. 달콤한 두근두근 꽃미남 편의점 리얼스토리 영상은 매일유업 유튜브 및 우유속에 페이스북 (www.facebook.com/maeilloveinmilk) 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조규봉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