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리밋, 2014 F/W 시즌 상품설명회 개최

엠리밋, 2014 F/W 시즌 상품설명회 개최

기사승인 2014-08-14 10:24:55

2535 세대를 위한 신개념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이 지난 13일, 2014년 F/W 상품설명회를 진행하며 가을/겨울 시즌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엠리밋은 홍은동에 위치한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전국 직영점 및 백화점, 대리점 점주 150여명과 본사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가올 F/W 시즌 새롭게 선보일 제품과 마케팅 전략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해 9월부터 (주)MEH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로 활동하며 제품 디자인과 통합적인 브랜드 자문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세바스찬 부페이(Sebastien Bouffay)는 이번 설명회에서 첫 선을 보인 엠리밋 제품에 대해 “혁신적인 기술력과 트렌디한 감각을 접목시켜 소비자들이 아웃도어에 기대하는 최상의 결과물을 구현해냈다”고 자신감을 표했다.

엠리밋의 F/W 시즌 테마는 ‘위트 앤 유머’(Wit & Humor)로, 제품 곳곳에 유머러스한 디테일과 그래픽 패턴을 배치했다. 제품은 크게 기능성이 강조된 몽블랑(Montblanc)라인과 일상복으로서의 활용도에 무게를 둔 샤모니(Chamonix)라인으로 나뉘어 전개된다. 몽블랑 라인은 19세기 후반 Solo Climber의 도전 정신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에 신소재를 접목시켰으며 전년 대비 물량과 스타일을 한층 더 강화했다. 샤모니 라인은 기하학적인 패턴과 과감한 컬러를 시도한 제품군으로 기존 아웃도어 활동을 넘어 일상 속에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엠리밋은 지난해 대비 의류 부문 25%, 용품 부문 20% 매출 신장을 기록했으며 올해 매출 목표인 500억원 달성이 무난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특히 다운재킷의 물량을 전년 대비 2배로 늘려 한파가 예상되는 올 겨울 공격적인 다운 마케팅을 계획하는 등, 엠리밋이라는 브랜드를 2535 세대에게 확실하게 각인시키는 시즌이 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na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