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유연석·이연희의 영화같은 브랜드 필름 공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유연석·이연희의 영화같은 브랜드 필름 공개

기사승인 2014-09-26 14:33:55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의 데일리 아웃도어 라인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브랜드 필름이 공개됐다. ‘Going Back To Good Old Days’ 라는 컨셉의 이번 ‘화이트라벨 필름’은 유연석과 이연희의 사랑 이야기는 물론 환상적인 미장센과 스토리를 담고 있다.

여느 커플처럼 다투고 헤어진 연희와 연석. 연희는 과거로 돌아가는 버튼을 발견하고 과거로 돌아가 그 시절 행복했던 자신들의 모습을 돌아보게 된다. 현재의 연희는 그 모습을 통해 사랑의 감정을 깨닫고, 현재로 돌아와 연석과 다시 행복한 결말을 맞이한다는 내용이다.

이번 브랜드 필름에서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답게 ‘루프탑 캠핑(rooftop camping)’이라는 새로운 컬쳐를 제시하여 이번 FW 시즌의 트렌디한 데일리 아웃도어 문화를 제시한다. 또한 루프탑 캠핑을 즐기는 순간을 그대로 멈추어 놓는 ‘타임 프리즈(time freeze)’ 효과를 통해 신선하고 신비로운 느낌을 더했다.

영상 속 이 환상커플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제품들을 착용했으며, 유연석은 세련된 컬러의 옐로우 몬타너스 알파 다운 재킷(MONTANUS ALPHA DOWN JACKET)을, 이연희는 화이트라벨만의 신비롭고 유니크한 패턴이 가미된 올베라 에비에이터 다운 재킷(OLVERA AVIATER DOWN JACKET)을 착용하여 한발 앞선 2014 겨울 트렌드까지 선보였다.

유연석, 이연희가 출연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필름은 온라인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화이트라벨 제품은 가까운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매장과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na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