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웨어러브 BYC 서포터즈 1기 발대식 진행

BYC, 웨어러브 BYC 서포터즈 1기 발대식 진행

기사승인 2014-11-03 14:38:55

국내 이너웨어 전문 기업 BYC가 지난 31일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BYC하이시티에서 웨어러브 BYC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웨어러브 BYC 서포터즈는 국내 이너웨어 산업을 이끌어온 BYC가 열정 가득한 대학생들과의 소통을 통해 젊은 세대에게 더욱더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만들어진 대학생 홍보단 이다.

3주간의 선발기간을 거쳐 선정된 15명의 웨어러브 BYC 서포터즈 1기는 앞으로 3개월 동안 BYC의 제품 및 브랜드 체험과 미션을 수행하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모든 활동이 종료된 후에는 서포터즈 전원에게 수료증이 증정되며 특히 우수한 활동을 보인 팀에게는 소정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이날 발대식 행사는 BYC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BYC 브랜드 및 각 상품부 소개를 시작으로 개별 및 팀 별 진행 미션에 대한 안내, BYC 마트 견학 순으로 진행됐다. 발대식이 끝난 후에는 BYC 관계자와 서포터즈가 저녁식사를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해 앞으로의 활발한 활동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웨어러브 BYC 서포터즈로 선발된 한양대학교 임충만 학생은 “국내 속옷 브랜드 1위 기업인 BYC의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되어서 뿌듯하다”며 “단순히 피부를 가린다는 개념에서 벗어나 패션성과 기능성이 강조되고 있는 속옷 시장의 현 상황에서 더욱더 많은 사람들이 BYC의 제품과 품질에 대해 알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웨어러브 BYC서포터즈’의 ‘웨어러브’는 ‘입다’라는 뜻의 ‘Wear’와 ‘사랑’이라는 뜻의 ‘Love’가 결합된 의미와 ‘무엇에 대해’라는 ‘Whereof’의 두 가지 뜻을 포함하고 있는 단어로 토탈 이너웨어 브랜드 BYC를 사랑하는 대학생 서포터즈의 이야기를 소개한다는 의미를 나타낸다.

김 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