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츠가 섹시해졌다”

“팬츠가 섹시해졌다”

기사승인 2014-11-05 10:39:55

섹슈얼 웰빙 브랜드 듀렉스는 남성패션브랜드 ‘더 클래스’와 함께 ‘더클래스 듀렉스 팬츠’를 5일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건전한 성문화 조성을 위해 힘쓰는 콘돔 브랜드와 남성패션브랜드가 함께 시판 제품을 내놓았다는 점에서 이색적이다.

더 클래스는 패션과 문화를 중시하는 도시 남성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10가지 디자인의 듀렉스 라인 팬츠를 제작했다. 듀렉스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듀렉스 팬츠 상단 안쪽에 콘돔 1개가 들어갈 수 있는 작은 크기의 주머니를 달았다. 콘돔사용의 중요성을 알리고, 늘 콘돔을 소지할 수 있는 패션소품을 만들자는 아이디어를 바지에 반영한 것이다.

이번 협업 제품은 18,000벌 생산됐으며, 전국 74개 더 클래스 매장 및 더클래스 온라인 샵(www.e-theclass.co.kr)에서 판매된다. 판매 가격은 69,900원에서 89,900원까지 다양하다. 각 제품 듀렉스 포켓에는 듀렉스 페더라이트 울트라 콘돔이 들어있다. 페더라이트 울트라는 듀렉스 콘돔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다. 일반 듀렉스 콘돔보다 두께가 20% 얇고, 착용감이 우수하다.

듀렉스는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콘돔 브랜드다. 우수한 착용감,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85년의 역사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다양한 소비자의 기호를 만족시키고자 착용이 쉬운 ‘러브(Love)’, 캐주얼하고 편안한 청바지를 모티브로 한 ‘진스(Jeans)’, 3가지 색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셀렉트(Select)’, 돌기형 ‘센세이션(Sensaton)’, 부드러운 감촉의 페더라이트 (Fetherlite)’, 초박형 ‘페더라이트 울트라(Fetherlite ultra)’ 등의 라인업을 갖췄다. 최근에는 커플간의 교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바디 마사지 투인원 젤 3종을 내놓았다.

김 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