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라비다 파워셀 코어 크림’ 출시

코리아나, ‘라비다 파워셀 코어 크림’ 출시

기사승인 2014-11-05 18:00:55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에서‘파워셀 코어’성분이 함유된 2중 기능성 파워 안티에이징 ‘라비다 파워셀 코어 크림’을 출시한다.

라비다 파워셀 코어 크림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파워셀 코어’ 성분이 고농축 함유된 2중 기능성 파워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스킨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해 피부 속 세포의 힘을 더욱 강화시켜 탄력이 없고 늘어진 피부를 탄탄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케어 해준다.

피부 친화력이 높은 텍스처로 피부 사이사이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 보습력을 높여주고 지친 피부를 화사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특히 코리아나화장품 송파 기술연구소는 기존 라비다 브랜드의 핵심성분인 세포신호전달 물질 ‘피토S1P’ 를 꾸준히 연구해 새롭게 피부 세포의 핵심인 ‘셀코어’에 주목했다. 이에‘셀코어’를 활성화시키고 강화시켜주는 ‘파워셀 코어’성분 개발에 성공했다. ‘파워셀 코어’성분은 세포노화 현상을 늦추는 세포 신호 활성화 역할과 더불어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자랑한다.

‘파워셀 코어’성분에는 복합 발효 추출물과 6종의 미생물 발효 성분 등이 함유돼 있어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며 코리아나 화장품의 독자 주름개선 성분인 우방자추출물이 콜라겐 생성을 도와주어 피부 주름 개선 효과가 있다. 또한 독자 미백 성분인 후박추출물과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 미백에 도움을 준다.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