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마커, ‘겨울 두드림 몽땅 多드림’ 이벤트 진행

슈마커, ‘겨울 두드림 몽땅 多드림’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4-11-10 09:27:55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Shoemarker)에서 오는 30일까지 ‘겨울 두드림(Do Dream) 몽땅 多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년 진행하는 수능 이벤트를 더욱 확대해 2015 수학능력시험으로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20%의 스페셜 디스카운트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표가 곧 할인권인 셈. 가족, 친구 등과 함께 수험표 지참 후 슈마커 매장을 방문하여 평소 구입하고 싶었던 스니커즈, 워커 등 2족 이상 구매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

수험생이 아니어서 서운해 할 필요가 없다. 슈마커의 EB 브랜드 테바, 쿠쉬 및 PB 브랜드인 허니에이프릴은 올 겨울을 겨냥해 기능과 스타일이 더욱 업그레이드 된 2014 FW 부츠 라인업을 선보였다. 이에 미리 겨울을 준비하는 얼리 버드 부츠 걸&보이를 위해 최대 3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여기에 직영점 및 로드샵에서 롯데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청구할인 혜택까지 덤으로 제공한다.

국내 최다 200개 지점(백화점 내 시나주 매장 포함)을 보유하고 있는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외에 바비번스, 디젤, 테바, 박스프레쉬, 쿠쉬 등 다양한 독점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슈즈 멀티 스토어 중 최초로 중국 내 47개 매장을 오픈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 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