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2일 (월)
뱅크하우스, 대출금리 비교 무료상담 서비스 진행

뱅크하우스, 대출금리 비교 무료상담 서비스 진행

기사승인 2014-11-12 09:37:55

뱅크하우스는 대출금리 비교를 원하는 고객에게 무료상담 서비스를 진행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뱅크하우스는 “은행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인터넷에서 은행별 담보대출금리를 비교할 수 있어 바쁜 직장인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아파트대환대출을 고려한다면 은행 방문을 앞두고 상담을 받는 게 좋다”고 설명했다. 경매·전세·부동산담보대출과 매매잔금대출 등의 금리를 비교하기 위해서는 전문가와 상의하는 것이 유용하다.

뱅크하우스(bank-housing.co.kr·02-471-4482)에서는 아파트담보대출금리, 부동산담보대출금리, 은행별아파트담보대출, 빌라담보대출, 전세자금대출, 경매경락잔금대출 등의 금리를 비교할 수 있다. 금리 정보 외에도 소득공제 여부나 고정금리기간, 대출금상환 시 중도상환수수료 등 세부사항까지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김철오 기자
김철오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재명 출정식 “진보·보수 아닌 대한민국만 있을 뿐”

21대 대선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12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서울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열린 선대위 출정식에서 방탄복을 입고 연단에 올랐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내란을 끝내고 대한민국을 정상으로 돌려놓겠다”라고 말하면서 “이번 대선은 민주당과 국민의힘의 대결이 아니라 내란으로 나라를 송두리째 무너뜨리고 헌정 질서와 민생을 파괴한 거대 기득권과의 일전”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이 후보는 “내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