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코니, 김원중과 함께 ‘픽 캠페인’ 3탄 전개

써코니, 김원중과 함께 ‘픽 캠페인’ 3탄 전개

기사승인 2014-11-13 10:20:55

이번 F/W 시즌 진행되는 써코니 ‘픽(PICK) 캠페인’은 스트리트 패션 매거진 ‘룩티크’와 함께 진행하는 브랜드 캠페인으로써 유행을 창조하고 트렌드를 변화시키는 패션 피플이 직접 써코니의 오리지널스 라인 제품을 소개하고 스타일을 제안하는 내용으로, 세 번째 셀럽으로 김원중이 참여한다.

김원중은 패션계 영향력이 높은 패션피플로 지난달 개최된 2015 S/S 서울패션위크에 박지운과 함께 만든 자신의 패션 브랜드 ‘87MM’의 첫 컬렉션을 성공적으로 데뷔시키며 톱모델에서 패션 디자이너로의 변신에 성공했다.

김원중이 선택한 아이템은 2014 F/W 시즌 신제품인 ‘그리드 9000 프리미엄’이다. ‘그리드 9000 프리미엄’은 90년대의 유니크한 감성을 담은 디자인과 써코니의 우수한 기술력을 응집하여 마니아층을 거느리고 있는 인기 모델 ‘그리드 9000’의 프리미엄 버전이다.

‘그리드 9000 프리미엄’은 올리브 그린 바탕에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그린/블랙과 블랙 바탕에 레드로 포인트를 준 레드/블랙 두 종류로 출시됐다. 써코니의 우수한 쿠셔닝과 기술력의 적용으로 보다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 핏과 비주얼을 동시에 만족시켜준다.

김원중은 ‘그리드 9000 프리미엄’ 레드/블랙 색상을 착용하고, 스타일링 감각을 뽐내며 스트리트 화보 촬영에 임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원중은 롤업한 데님 팬츠에 블랙과 레드 컬러 플레이가 돋보이는 ‘그리드 9000 프리미엄’ 레드/블랙을 착용하여 포인트를 주었으며, 상의는 블랙 & 화이트 체크 셔츠를 매치하고, 블랙 레더 라이더 재킷과 카멜색 모직코트를 레이어드해 김원중만의 프리스타일 패션을 연출했다. 김원중은 인터뷰 촬영을 통해 제품을 선택한 이유, 스타일링 팁과 더불어 본인의 패션철학에 대한 이야기도 풀어낼 예정이다.

한편, 김원중의 픽(PICK) 스토리는 써코니 공식 블로그(sauconykorea.blog.me)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 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