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네스 카야 공식입장 “터키행 사실무근… 법적 대응 하겠다” 프로그램 하차 이유는?

에네스 카야 공식입장 “터키행 사실무근… 법적 대응 하겠다” 프로그램 하차 이유는?

기사승인 2014-12-03 17:46:55

불륜설로 논란이 된 터키 출신 방송인 에네스 카야 측이 공식입장을 밝혔다.

에네스 카야의 법률 대리인 법무법인 정건 측은 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에네스 카야는 인터넷의 글 또한 대중의 관심과 사랑에서 비롯된 것이라 여겨 본인에 관한 옳지 않은 표현조차도 수용하고 침묵하고자 했다”며 “그러나 일방적으로 왜곡 또는 과장된 주장에 대한 침묵은 반복되는 무한한 억측을 낳을 수 있고, 이는 고스란히 에네스 카야 본인과 가족들의 고통으로 남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많은 고민 끝에 에네스 카야는 지금의 상황을 더 이상 묵과하지 않고 본인이 거론된 현 사태의 모든 사실 여부를 법에 따라 밝히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정건 측에 의하면 에네스 카야는 가족과 함께 국내에서 현 사태를 슬기롭게 해결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터키로 출국할 의사는 없었으며 이후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에 대해 법적으로 적극 대응할 방침을 밝혔다.

또 최근 인터넷에 올라온 글에서 비롯된 오해와 억측으로 현재 에네스 카야 본인과 가족들은 괴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며 “에네스 카야는 사실여부를 떠나 본 사태로 인하여 현재 출연하고 있는 프로그램 및 그의 소중한 벗들에게 피해가 되지 않도록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할 것이며, 그 동안 보내주신 여러분들의 사랑과 신뢰, 성원에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이은지 기자 rickonbge@kmib.co.kr
이은지 기자 기자
rickonbge@kmib.co.kr
이은지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