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연말 ‘나눔 릴레이’ 실시

롯데홈쇼핑, 연말 ‘나눔 릴레이’ 실시

기사승인 2014-12-19 10:57:55

롯데홈쇼핑은 연말연시를 맞아 이달말까지 소외계층을 위한 다채로운 ‘나눔 릴레이’ 활동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나눔 릴레이’는 롯데홈쇼핑이 나눔 경영 강화를 위해 비영리 단체들과 협약을 맺고 진행 중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매월 하루 기부방송을 실시하고, 협약 단체들과 연계해 임직원 참여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먼저 롯데홈쇼핑은 지난 17일 서울시 중구 한국해비타트 본사에서 개최된 ‘나눔 릴레이 기금 전달식’에서 지난 달 기부 방송을 통해 마련된 기부금 1억원을 한국해비타트에 전달했다. 이날 기금 전달식에는 롯데홈쇼핑 강현구 대표가 참석해 한국해비타트 유태환 상임대표에게 기부금을 직접 전달했다. 기부금은 향후 소외계층의 주거복지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어 롯데홈쇼핑은 지난 18일 춘천시 동면 지내리에서 열린 ‘2014 한국해비타트 춘천지회 헌정식’에 후원 기업으로 참석했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0일 엄홍길휴먼재단 기부금 마련을 위한 제 4차 ‘나눔 릴레이’ 기부 방송도 실시한다.

롯데홈쇼핑 강현구 대표이사는 “연말연시를 맞아, 올해 나눔 경영 강화를 위해 시작한 ‘나눔 릴레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2015년에도 전사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최민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