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상하이에 투썸커피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CJ푸드빌, 상하이에 투썸커피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사승인 2014-12-29 10:01:55

CJ푸드빌이 중국 상하이 난징시루에 투썸커피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해 3월 상하이에 첫발을 내디딘 투썸커피의 상하이 내 3번 째 매장이다. 투썸플레이스는 해외에서는 ‘투썸커피’라는 명칭으로 진출하고 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커피는 한국에서의 인기와 중국 내 디저트 선호도 증가에 힘입어 지난 2012년 베이징 리두점을 시작으로 중국에 첫 상륙했다. 앞서 올 9월 상하이에 오픈한 지아호텔점은 중국 온라인 평가 사이트인 따종디앤핑에서 별 5개 최고점의 평가를 받을 정도로 중국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디저트에 대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투썸커피 플래그십 스토어는 상하이 최대 상업지역 중 하나인 난징시루에 위치한다. 상하이의 대표 사찰인 정안사가 근접해 있어 관광객들이 특히 많이 찾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이런 연유로 이번 매장도 투썸커피 정안사점으로 이름을 붙였다.

이번 정안사점은 투썸커피의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콘셉트를 상하이 현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업그레이드 했다. 고객이 직접 고를 수 있는 다양한 믹스샐러드와 연중 온화한 날씨에 맞는 시원한 음료를 강화해 기존 투썸커피와 차별화를 꾀했다. 커피에 디저트와 델리류를 보강해 음식문화를 즐길 수 있는 복합 공간으로서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한 것이다.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