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가 겨울 방학을 맞아 사랑하는 자녀에게 아기자기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뽀로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객실 1박과 함께 프리미엄 캐릭터 아트 공간인 뽀로로 ‘라운지P’ 어린이 입장권 또는 다양한 뽀로로 생활용품으로 구성된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새롭게 단장된 코엑스몰 내 위치한 라운지P는 뽀로로파크에서 선보이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캐릭터 아트카페와 키즈 플레이존으로 구성돼 어린이와 어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북유럽 아트거리를 연상시키는 아트카페에서는 친환경 유기농 농산물로 만든 건강한 음료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으며, 눈 덮인 숲 속 마을을 재현한 키즈 플레이존에서는 씽씽카, 미로놀이, 블록놀이, 영어학습 프로그램 등을 경험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오는 2월 28일까지며, 요금은 라운지P 어린이 입장권 2매와 음료 할인권을 포함한 스튜디오 수페리어(14평)가 18만원, 뽀로로 수저세트, 칫솔치약세트 등이 포함된 기프트 박스를 제공하는 1베드룸 수페리어(29평)가 21만원, 라운지P 어린이 입장권 2매, 음료 할인권, 뽀로로 기프트 박스를 모두 받아볼 수 있는 2베드룸 수페리어(34평) 객실은 25만원이다. 모든 패키지는 세금 및 봉사료가 별도다(문의: 02-3466-7103).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