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9일 (월)
아이더, 이민호 SS 화보 촬영 현장 공개

아이더, 이민호 SS 화보 촬영 현장 공개

기사승인 2015-01-27 09:53:55

[쿠키뉴스=김 난 기자] 아이더는 전속모델 이민호와 함께한 2015년 봄, 여름 시즌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이민호는 카리스마 있는 눈빛을 발산하며 아웃도어가 지닌 강한 느낌을 표현했다. 동시에 여심을 녹이는 미소로 캐주얼 라인 제품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남성미부터 부드러움까지 라인별 제품의 특성에 맞춰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화보에서 아이더는 감각적인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을 활용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강조한 2015년 봄·여름 시즌 제품을 선보였다. 아웃도어룩을 일상에서 활용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기능성 의류에서 더 나아가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해도 손색없도록 디자인을 강화했다. na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故 오요안나, 조직내 괴롭힘 인정됐다…MBC "일부 프리랜서 조속한 조치"

고용노동부가 MBC 기상캐스터 고(故) 오요안나 사건에 대해 조직 내 괴롭힘이 있었다고 판단한 가운데, MBC는 빠른 시일 내 합당한 조치를 취하겠다며 사과했다.MBC는 19일 “오늘 발표된 고용노동부의 특별근로감독 결과를 매우 엄중하게 받아들인다”며 “재발 방지 대책 마련과 조직문화 개선, 노동관계법 준수를 경영의 최우선 과제로 올려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알렸다.앞서 이날 고용노동부는 오요안나에 대한 괴롭힘 행위가 있었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