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폴, 원빈 트레킹화 ‘247 라보’ 출시

센터폴, 원빈 트레킹화 ‘247 라보’ 출시

기사승인 2015-02-10 10:56:55

[쿠키뉴스=김 난 기자]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센터폴(CENTER POLE)’이 올 상반기 주력 제품으로 초경량 고기능성 멀티 트레킹화 ‘247 라보’를 출시했다.

센터폴의 전속모델 원빈이 신어 일명 ‘원빈 트레킹화’로 불리는 센터폴의 ‘247 라보’는 유네스코 자연유산으로 지정된 아름다운 포도 농장과 그 길을 따라 걷는 트레킹 여행지로 유명한 스위스 라보 지역에서 이름을 따왔다.

‘247 라보’는 트레킹에 최적화된 기능성을 갖춘 것은 물론 가볍고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일상생활에서도 신기 좋은 멀티 트레킹화다. 신발 끈 대신 다이얼을 통해 신발의 피팅감을 정교하고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는 보아 클로저 시스템(Boa Closure system)을 적용했다. 일반 파이론에 비해 30% 가벼운 인젝션 파일론(IP)을 장착해 가벼우면서도 쿠셔닝과 탄력성을 강화했다.

또한 직접통기방식의 이벤트 멤브레인과 메쉬 소재를 사용해 방수와 투습, 공기 투과도 기능을 강화시켰고, 밑창에는 센터폴의 독자기술력인 CP GRIP(부틸러버)을 적용해 화강암이 많은 국내 지형에서 최적의 그립력(미끄럼 방지) 및 안정적인 보행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미드컷과 로우컷 두 종류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컬러는 각각 베이지와 블루, 옐로우와 네이비 각각 두 가지로 출시됐다. 라보 미드컷은 산행이나 트레킹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에게 추천한다. 발목을 단단하게 고정시켜 부상을 막고 장시간 산행 시에도 피로감을 덜어주기 때문이다. nan@kukimedia.co.kr
na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