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박주호 기자] 더팔래스호텔 서울이 아주 특별한 ‘웨딩 페어’를 개최한다.
오는 8일 오후 3시30분부터 열리는 ‘2015 Wedding Fair by The Palace Hotel Seoul’에서는 리뉴얼 공사 이후 달라진 더팔래스호텔 서울의 웨딩 연출을 선보인다. 각각 규모가 다른 4개의 룸에 컬러 테마를 정해 꽃장식과 함께 룸 규모에 따른 색다른 연출을 소개하고, 명품 웨딩드레스 브랜드 ‘암살라’의 살롱 쇼, 와인 시연회 등의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
특히 최근 소규모 웨딩을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소연회장마다 각기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기존 웨딩 고객뿐 아니라 리마인드웨딩, 황혼웨딩 등 새로운 웨딩고객들에게도 유익한 시간을 선물한다.
또한 4만원대 후반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퓨전한식 코스와 호텔 수석 제과장의 디저트들을 시식해 볼 수 있다.
성자영 더팔래스호텔 서울 연회판촉팀 팀장은 “이번 웨딩 페어는 연회장 크기별, 시즌별로 다양한 웨딩 연출을 선보이는 동시에 웨딩 관련 여러 업체들의 참여를 통해 볼거리가 풍성한 행사로 꾸며질 예정이다”며 “남들과 차별화된 품격 있는 웨딩을 계획 중이라면 더팔래스호텔의 웨딩에서 해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