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힐미’ 속 코막힘을 완화하는 ‘브리드라이트’

‘킬미힐미’ 속 코막힘을 완화하는 ‘브리드라이트’

기사승인 2015-03-05 15:52:55
[쿠키뉴스=장윤형 기자] GSK의 비강 확장을 통해 코골이, 코막힘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브리드라이트(Breathe Right) 코밴드가 인기리에 방영 중인 ‘킬미힐미’에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브리드라이트 코밴드는 비강을 확장해 감기, 알레르기 비염 등으로 인한 코막힘 증상을 완화해 준다.

최근 두 자리수 시청률을 유지하며 수목드라마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MBC 드라마 ‘킬미힐미’(26일 방영분)에서, 안 실장(최원영 분)이 감기에 걸린 차도현(지성 분)의 코에 부착한 밴드가 바로 ’브리드라이트’이다.


코막힘은 호흡을 힘들게 할 뿐만 아니라 편안한 숙면을 방해해 다음날 피곤함을 느끼게 하고 업무 효율을 떨어뜨리는 등 일상 생활에 많은 불편함을 야기한다. 특히, 장기간 운전을 해야 하는 사람들이나 밤 늦게까지 공부해야 하는 수험생에 효과적이며, 약물 복용을 피해야 하는 임산부들도 사용할 수 있다.


지경훈 GSK 브랜드매니저는 “브리드라이트는 감기나 알레르기 비염으로 만성 코막힘의 고통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라면서 “증상 완화 효과뿐만 아니라 무약품 제품이기 때문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강조했다.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