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소희 후광효과, 과학고 조기졸업 카이스트 입학 “외모와 가치 더 빛나게 해”

윤소희 후광효과, 과학고 조기졸업 카이스트 입학 “외모와 가치 더 빛나게 해”

기사승인 2015-03-09 11:47:56



[쿠키뉴스=이영수 기자] 배우 윤소희의 고스펙이 화제다. 윤소희는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신학기 특집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하니-유재석, 남지현-김종국, 정소민-개리, 윤소희-이광수, 예린-지석진, 하하-송지효로 팀을 나눠 레이스를 펼쳤다.

특히 이날 윤소희는 과학고를 조기 졸업하고 카이스트에 다닌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었다. 개리는 “또 예뻐 또 예뻐”라며 “진짜 예쁘다” 거듭 강조하기도 했다.

이에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과학고를 조기 졸업하고 카이스트에 입학한 영재라는 사실이 배우 윤소희의 외모와 가치를 더욱더 빛나게 해 앞으로 많은 후광효과를 볼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후광 효과(halo effect)란 어떤 대상이나 사람에 대한 일반적인 견해가 그 대상이나 사람의 구체적인 특성을 평가하는 데 영향을 미치는 현상을 말한다.
한편 윤소희는 지난 2013년 그룹 엑소(EXO)의 뮤직비디오 ‘늑대와 미녀’, ‘으르렁’을 통해 얼굴을 알렸고, 이후 ‘비밀의 문’, ‘연애 말고 결혼’, ‘빅맨’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