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서현진 등 ‘식샤2’ 전출연진, 빌라 옥탑에서 고기 먹방 선보여

윤두준-서현진 등 ‘식샤2’ 전출연진, 빌라 옥탑에서 고기 먹방 선보여

기사승인 2015-03-11 18:00: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오는 4월 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의 전출연진이 함께 한 공식포스터가 공개됐습니다.

바라보기만 해도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 '옥탑 먹방' 공식포스터에는 중심축이 되는 윤두준(구대영 역), 서현진(백수지 역), 권율(이상우 역) 세 사람을 비롯해, 설명이 필요 없는 명품배우 김지영(이점이 역), 김희원(임택수 역), 황석정(김미란 역), 개성 넘치는 젊은 연기자 조은지(홍인아 역), 이주승(구대영-백수지 이웃 역할), 황승언(황혜림 역) 등이 함께 했는데요.

‘입 맛 다른 그들의 매콤한 인연! 오늘도 “식샤를 합시다.”라는 카피를 통해 드라마에서 구대영(윤두준 분)이 이웃들과 어떤 식사를 하고, 어떤 인연을 맺게 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습니다.

특히 리얼리티를 높이기 위해 드라마에서 등장하는 빌라의 옥상에서 촬영을 했고, 실제로 고기를 굽고 먹으면서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이어나갔다는데요.

제작진은 “대본리딩 이후 이렇게 전출연진이 한 자리에 모인 게 두 번째였다. 마치 명절날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인 것처럼 정말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진행했다. 특히 가장 선배이신 김지영께서 분위기를 유쾌하게 리드해주셔서 춥고 긴 촬영이었지만,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고 촬영 당시를 전했습니다.

한층 더 다양한 볼거리와 흥미로운 이야기로 무장한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는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 후속작으로 4월 6일 첫 선을 보입니다. [제공=tvN]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