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박주호 기자] 라마다 서울 호텔이 ‘웨딩페어 & 뷰티 멘토링’을 개최하며 올해 결혼을 계획하고 있는 신랑, 신부를 위한 멘토로 나선다.
19일 라마다 서울 호텔 신의 정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웨딩페어는 ‘웨딩 뷰티 멘토링’을 주제로 라마다 서울 호텔만의 고품격 웨딩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이번 웨딩페어에서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 70쌍이 참석해 만찬을 즐기며 미리 웨딩을 경험할 수 있는 가상예식이 치러진다. 또 라마다 서울 호텔 이정민 부총지배인이 합리적이고 현명한 웨딩홀 선택 방법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더불어 각 분야의 웨딩 전문가들이 예비부부에게 맞는 웨딩 트렌드와 뷰티 멘토링을 전달한다. 갤러리B와 라뷰티 코아는 메이크업과 드레스 등 최신 뷰티 트렌드를 소개하고, 수입 명품 드레스 쇼를 준비했다. 또한 설레임 피부과에서 예비부부와 혼주를 위한 기간별 피부 멘토링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라마다 서울 호텔에서의 웨딩을 꿈꾸는 예비부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선물이 준비된다. 웨딩페어가 진행되는 동안 제공되는 만찬을 비롯해 특급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 에스테틱 제품, 뮤지컬 공연티켓 등을 추첨을 통해 현장에서 증정한다. 또 식음료 할인 및 메뉴 업그레이드, 와인제공 등 좋은 혜택으로 품격 있는 웨딩 계약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라마다 서울 호텔 관계자는 “라마다 서울 호텔의 웨딩페어는 예식 체험과 함께 꼭 필요한 정보만을 선별해 제공하는 멘토링 서비스로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다”면서 “라마다 서울 호텔에서의 특별한 웨딩을 꿈꾸는 예비부부의 웨딩 준비를 위한 좋은 경험과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라마다 서울 호텔 연회예약실(02-6202-2003~4)로 할 수 있다. epi0212@kmib.co.kr